현대건설, 서울 불광동서 '북한산 힐스테이트7차' 분양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서 공급하는 '북한산 힐스테이트7차' 조감도. | ||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지하3~지상19층 15개동 규모다. 총 1070가구(80~168㎡) 가운데 231가구를 일반분양하며 188가구는 임대아파트다.
모델하우스는 오는 23일 역촌역 인근에 개관할 예정이며, 청약은 28일부터 접수한다.
북한산 힐스테이트7차는 은평·가좌·교남뉴타운 개발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3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불광역·연신내역 등 2개의 더블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고, 주변에 은혜초·연천초·불광초·불광중·동명여고 등이 인접해 있다.
자립형 사립고 1곳과 고등학교 4곳 등이 들어서는 은평뉴타운의 교육시설도 그대로 누릴 수 있고 이마트, 연서시장, 2001 아울렛, 은평 구립도서관 등도 가깝다.
세계적 색채 디자이너인 프랑스의 장필립 랑끌로 교수와 협력, 힐스테이트 통합색채디자인을 적용한다.
조경분야 최고 권위자인 이탈리아 밀라노공대 마시모 교수가 설계, 북한산 자연환경에 유럽형의 클래식 디자인을 접목해 플레이가든(놀이공간)?파인워터가든(소나무 숲과 벽천으로 조성된 정원), 트리가든(나무과 꽃의 정원) 등을 조성한다.
첨단 주차정보 시스템인 UPIS(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를 설치, 입주민에게 자동으로 주차위치를 통보해 준다. 첨단 보안 시스템인 UKS(Ubiquitous Keyless System, 자동인식시스템)을 적용, 유비쿼터스 키를 몸에 소지하고 있기만 하면 공동현관과 가구현관까지 자동으로 인식해 문이 열리도록 돼 있다. 353-5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