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미헌, 26년 전통 담아낸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025-01-02 17:06

[사진=사미현]
26년 전통의 부산 맛집 사미헌이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행사는 사미헌 본점과 사미헌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시 3% 할인과 2만원 상품권(또는 적립금) △30만 원 이상 구매시 5% 할인과 3만원 상품권(또는 적립금) △50만 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과 5만원 상품권(또는 적립금)의 혜택을 제공하며 픽업 혹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선물 패키지가 적용된 정성 선물 세트를 10세트 이상 구매시 12%, 30세트 이상 구매시 15% 단독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미헌은 26년 전통 맛집의 노하우를 담아낸 다양한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누적 1200만 팩이 판매된 사미헌 갈비탕 선물세트는 사미헌만의 제조 방식으로 깊은 맛과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사미헌의 대표 상품이다.

여기에 직접 만든 효소로 숙성한 양념육과 26년 전통 한우 명장이 준비하는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명품 한우 선물 세트는 보다 특별한 스킨 진공 포장 방식을 도입해 더욱 신선한 명장의 한우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받아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해 명절 선물 구매에 부담을 낮추고자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성비와 품격을 동시에 갖춘 사미헌 선물세트로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미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