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모' 마그네슘 스프레이로 글로벌 시장 공략, 홍콩 첫 수출 쾌거

2024-12-04 09:58

[사진=아니모]
㈜제이브로스앤컴퍼니의 통합 라이프 케어 브랜드 아니모(ANIMO)가 또 한번 글로벌 시장 진출에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지난달 14일 아니모의 대표 제품인 마그네슘 클라우드 스프레이가 2024 K-BEAUTY EXPO에서 제품의 우수성과 효능을 인정받으며 각국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그 결과 홍콩 시장에 수출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을 시작했다.

이 제품은 고함량 마그네슘을 함유한 제품으로,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특정 부위의 릴렉싱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스포츠와 마일드 두 가지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기술력과 품질력을 인정받아 3년 연속(2022, 2023, 2024)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바디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근육 이완과 근육통 완화를 돕는 특허 조성물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종아리 붓기 완화 △일시적 뻣뻣함 완화 △쿨링 효과 △피부 탄력 증가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인증을 통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성과 덕분에 마그네슘 오일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홍콩 진출은 아시아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확인한 중요한 이정표다. 현재 멕시코, 몽골,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수출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아니모를 더욱 많은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