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신제품 로봇청소기 '큐레보 커브' 출시

2024-11-18 09:32
엉킴 방지 시스템 장착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큐레보 커브'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로보락 큐레보 커브는 청소기 브러시에 엉키는 긴 머리카락이나 털을 따로 정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메인 브러시와 사이드 브러시의 듀얼 엉킴 방지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나선형 날개가 달린 두 개의 롤러가 청소 시 머리카락을 중앙 먼지통 입구로 모아주면 사이드에 장착된 플렉시암 아크 사이드 브러시가 롤러 끝까지 머리카락을 쓸어내 엉킴 없는 청소를 도와준다. 확장이 가능한 플렉시암 물걸레는 사각지대나 모서리까지 깔끔하게 닦아내 한층 정밀한 청소가 가능하다.

로보락 큐레보 커브는 업계 최초로 섀시 리프트 시스템을 장착해 본체를 최대 10㎜ 들어 올리고, 바퀴를 개별 제어해 다양한 바닥과 장애물에서도 원활한 청소를 지원한다. 특히 전방 휠이 최대 4㎝까지 상승해 이중 문턱은 최대 4㎝, 표준 문턱은 3㎝ 높이까지 손쉽게 넘을 수 있어 복잡한 실내환경에서도 뛰어난 이동성과 청소 성능을 자랑한다.

로보락 큐레보 커브는 일반형과 직배수 스테이션형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리처드 창 로보락 최고경영자(CEO)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청소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