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까지 D-24...유통업계, '홈파티' 준비 돌입
2024-12-01 18:00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12일까지 강남점에서 그릇 대표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연말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홀리데이 기프트 마켓 열고 오너먼트(장식), 소품, 액세서리, 기프트 등 아이템을 소개한다. 인기 가구, 조명, 키친 웨어 등 상품도 연말 기념 특가로 판매한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상품을 선보인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그래인스쿠키'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쿠키 세트 '베이커스 초이스 원더풀 쇼타임 에디션' 5000세트를 판매한다. 한정판 틴 케이스는 올해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테마인 '원더풀 쇼타임'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이마트는 '스타세일' 행사를 열고 국내산 삼겹살, 대광어회 등 주요 식품을 최대 40%에 판매하며 와인과 난방용품 등 연말 준비 상품들도 대폭 할인한다. 와인은 클리어런스 세일을 여는데, 종류만 3000여 종, 물량은 190억원에 달한다.
홈플러스도 연말 세일 '홈플대란'을 진행하며,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을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10브릭스 햇 딸기'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할인하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도 최대 30% 가격에 제공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주류, 밀키트, 간편식 등 홈파티 상품을 할인하는 '슈퍼 홈파티 페스타'를 펼친다. 와인과 위스키 구입 시 추첨을 통해 '골드바'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경래 셰프 디너 패키지' 20세트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성수동의 유명 케이크 전문점 '아우프글렛'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케이크 비롯해 한정판 케이크와 디저트 13종을 한 달간 선보이기로 했다.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같이 한다.
업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들은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과 홈파티 준비에 적합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