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애니링크' 2024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2024-11-20 09:17
"인터페이스 제품 글로벌 잠재력 인정"
티맥스소프트는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AnyLink)'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공고한 '2024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향후 7년 이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전환될 가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올해 총 64개의 신규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이 선정됐다.
앞서 지난 2020년 티맥스소프트의 미들웨어 제품 ‘제우스(JEUS)’와 ‘웹투비(WebtoB)’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애니링크’ 선정을 포함해, 총 3개 상품으로 수출·기술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으로서의 확실한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를 둔다.
티맥스소프트는 ‘애니링크’ 뿐만 아니라, △API 통합 관리 솔루션 '애니에이피아이(AnyAPI)' △통합 인터페이스 관리 솔루션 '애니이아이엠에스(AnyEIMS)'까지. 엔터프라이즈 정보통신(IT) 도메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인증 수여로 주어지는 혜택을 활용해 국내·외로 다양한 판로를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AnyEIMS’도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인터페이스 솔루션의 품질을 공식 인정받은 바, 앞으로 연계 표준정보 거버닝 솔루션이 핵심이 되는 대형 사업 수주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