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 보고 샹그리아 한잔…티웨이, 스페인 노선 최대 7% 할인

2024-11-06 10:16

티웨이항공은 스페인 카탈루냐 관광청과 손잡고 스페인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이달 14일까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초특가 항공권 및 최대 7% 할인 코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전용 초특가 운임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38만64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 25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카탈루냐’를 입력하면 최대 7%까지 할인된 운임의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할인 코드 할인은 편도와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또 왕복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10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월 25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현재 주 3회(월·수·금) 운항 중이며 11월 30일부터는 주 4회(월·수·금·토)로 증편해 여행객의 편의를 제고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회로 많은 분들이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티웨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