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낭만 가득한 '상상플랫폼 캔들라이트 콘서트' 성료

2024-10-28 16:40
은은한 촛불 속 클래식 선율로 물든 인천의 가을 밤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26일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상상플랫폼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상상플랫폼 일대 노을 및 야경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공연 내내 은은한 조명과 감미로운 선율이 어우러져 상상플랫폼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더했다.

공연에는 그룹 ‘블라이셔 콰르텟’이 출연해 65분간 드뷔시의‘달빛’, 브람스의‘헝가리 무곡 5번’등 감미로운 클래식 명곡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약 500평의 규모의 상상 플랫폼 웨이브홀(다목적홀)에서 진행되어, 수천개의 LED 촛불이 만들어내는 빛과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밤을 선사했다.

공연을 찾은 한 관람객은 “인천에 이렇게 매력적인 복합문화시설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상상플랫폼을 새롭게 알게 되었고,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과 연계해 상상플랫폼 사후 방문 유도를 위한 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공연 관람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고, 캡쳐해 제출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뮤지엄엘 입장권(20매), 스토리지인천 베이커리카페 바우처(20매)를 제공한다.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벤트 관련 소식은 상상플랫폼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