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시장 "안성시는 한발 한발 전진하고 있다"

2024-10-26 15:27
제3기 청년정책위원회 새롭게 구성해본격적인 활동 시작
반도체대전(SEDEX24)에 소부장특화단지 홍보 위해 참여

김보라 안성시장이 청년정책위원회 위원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보라 시장 SNS]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25일 자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안성시가 제3기 청년정책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김 시장은 글에서 "2년 동안 수고해 주실 위원님들에게는 위촉장을 드리고, 2기 활동을 끝으로 정책위원을 그만두시는 분들께는 감사패와 표창패를 드렸다"며 "4년 전 1기에는 청년들과 공직사회가 만나는 첫 시기였다. 2기에는 청년문화공간을 중심으로 분과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을 시행하는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제 3기는 2기의 성과를 이어 더 많은 청년 이야기를 듣고, 내실 있는 사업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 갈 것이다"며 많은 응원 부탁했다.
[사진=김보라 시장 SNS]
한편, 김보라 시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성 반도체소부장특화단지를 홍보하기 위해 코엑스에 출동했다"며 반도체대전(SEDEX24)에 안성시가 처음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김 시장은 "안성시는 한발 한발 전진하고 있다"면서 "23일부터 25일까지 홍보부스도 운영하고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반도체 소부장 기업 대표와 만나 안성동신 소부장특화단지와 안성시 기업지원내용을 설명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대부분의 반응은 ‘안성시가 반도체산업을 육성정책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것을 잘 몰랐다. 안성시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것이었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