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보육 위해 최선 다하는 교직원들에게 감사"

2024-10-25 17:01
제20회 보육 주간 행사 성황리 마쳐

[사진=경기 광주시]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이 25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의 보육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교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방 시장은 "지난 24~25일까지 관내 영유아와 보육 교직원 등 4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0회 보육 주간 행사를 개최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광주시 주최, 광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보육박람회, 보육 주간 기념식 및 교사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보육 주간 기념식에서는 보육의 발전에 헌신한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모범 보육 교직원 표창, 보육인의 다짐 등 한해 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교사 교육에서는 교사 500여 명을 대상으로 ‘오도훈 앵커’의 부모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스피치 강의를 통해 소통과 공감하는 법을 배우고 보육 교직원들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경기 광주시]


신유리 광주시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앞으로도 영유아, 학부모, 보육 교직원이 행복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공해 보육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세환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의 보육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교직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희망찬 변화가 시작되는 행복도시 광주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