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 AK플라자 분당서 국내 유일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28 09:30

[사진=온브릭스]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는 지난 25일부터 AK플라자 분당에서 타이벡 감귤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온브릭스는 객관적인 기준으로 과일을 직접 소싱 및 선별하고 신선하게 배송하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에 열린 온브릭스 오늘따On 복숭아 팝업스토어가 국내 유일 과일 전문 팝업스토어로 고객과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됐다. 

특히, 감귤로 유명한 '효돈 농협'과 '제주시 감귤협동조합'이 함께 참여하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시 공간에는 제주 산지를 재현한 돌하루방 포토존, 타이벡 감귤과 온브릭스 브랜드를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갓 수확한 타이벡 감귤을 시식하고, 제한 시간 안에 감귤을 마음껏 담을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당도(brix)에 따라 분류된 감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상위 1%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리 브릭스'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유일하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당도별로 감귤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는 흔치 않은 경험이다”라며, “제주 타이벡 감귤과 상위 1% 온리 브릭스 과일까지 다채로운 과일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온브릭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별도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평일은 오전 10시 반부터 저녁 8시 주말은 오전 10시 반부터 8시 반까지 운영되고 내달 7일에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온브릭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