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2024 소공인 비즈니스 포럼 참석...지역 경제의 기둥, 소공인 응원

2024-10-24 00:00
배정수 의장 "소공인들이 화성의 미래를 밝히도록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겠다"
화성시의회,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24-25 시즌 홈 개막 경기 응원

배정수 의장이 화성시 소공인 복합지원센터(봉담읍)에서 열린 2024 소공인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화성시의회]
화성시의회는 10월 23일, 화성시 소공인 복합지원센터(봉담읍)에서 열린 2024 소공인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해 지역 소공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포럼은 지역 소공인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함께했다.
 
[사진=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 소공인 복합지원센터는 소공인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발판이다”라며, “소공인들이 화성의 미래를 밝히는 별처럼 빛날 수 있도록 화성시의회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 소공인 2개 업체의 성과 발표와 우수 소공인 시상식, 경매 등이 진행되었다. 화성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소공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성시의회,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24-25 시즌 홈 개막 경기 응원
배정수 의장이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의 2024~2025시즌 홈 개막 경기(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화성시의회]
화성시의회는 10월 23일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의 2024~2025시즌 홈 개막 경기(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화성시민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했다.
 
개막식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형일 IBK 기업은행 전무이사 및 배구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개막 경기로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현대건설이 맞붙었다.
 
배정수 의장은 경기 전 축사를 통해 “승리와 우승도 좋지만 선수들이 부상 없이 안전하게 시즌을 치르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라며, “특례시로 출범하는 화성시와 함께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도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화성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스포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또한 화성시와 연고지 협약을 맺은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함께 지역 내 체육 인프라 확충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