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 내달 17일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 개최
2024-09-25 14:25
디스플레이 산업 전망… 차세대 기술 동향 논의
시장조사업체 옴디아는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양재 엘 타워에서 '2024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하반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업계 대표 행사인 이번 컨퍼런스는 옴디아의 시장 분석 전문가들과 함께 전 세계 디스플레이 환경을 형성하는 최신 트렌드와 발전 방향에 대한 필수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최신 디스플레이 시장 기술 및 산업부터 대형 디스플레이, TV, 모바일 및 다양한 사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를 아우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시장조사업체 와드인텔리전스, 카날리스와 협력해 디스플레이 기술과 밀접하게 연결된 자동차 및 웨어러블에 대한 주제 발표가 예정돼 있다. 옴디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서에서는 미디어 업계와 디스플레이 기술 연결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한다. 또한 TCL CSOT 의 웨이란 카오 박사는 본 행사에서 잉크젯 프린팅 디스플레이 기술 중심 기반 디스플레이 산업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유한 관점을 공유한다.
주요 세션은 △2024-25년 디스플레이 산업 10대 토픽 전망 △중장기 디스플레이 최신 시장 전망 △스마트폰 및 스마트 와치 디스플레이 시장 최신 전망 △글로벌 TV 세트 및 스마트폰 시장 전망 및 분석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및 시장 동향 △자동차 스마트 콕핏의 미래 전망 등이다.
김수연 옴디아 이사는 "옴디아는 디스플레이 산업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옴디아의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는 지난 20년간 업계 전략을 형성해 온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지식 허브로 명성이 높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