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창업기업 온라인세일즈 성과발표회·품평회' 진행

2024-09-24 09:22

[사진=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지난 21일 정릉시장과 함께 '2024 창업기업 온라인세일즈 성과발표회·품평회'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품평회에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김영배 국회의원 등 성북구 관계자와 주민, 서울시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2024 창업기업 온라인 세일즈'는 지난 4월부터 △상품 개발 △시제품 제작 △상품 디자인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 온라인 판로 구축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성과발표회에서 참가자들은 그간 진행한 상품 개발 과정, 성과 등 프로그램 결과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품평회는 정릉시장 개울장과 연계해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지역관계자들과 시민에게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한 신제품을 평가받았으며 상품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피드백도 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경하 쿠키포레스트 대표는 "온라인 마켓 진입이 쉽지 않았는데 시작하는 방법부터 사용법, 홍보·마케팅 등 온라인시장에 관한 전반적인 걸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이를 계기로 신제품 메뉴 고도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인형 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장(LINC3.0 사업단장)은 "지역 행사와 더불어 품평회를 진행해 더욱 의미 있던 행사였다"며 "앞으로 국민대학교 캠퍼스타운은 지역사회와 강력한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지속 상생할 수 있는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