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단독체제 전환..."젝시믹스 글로벌 도약"

2024-09-10 16:4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기존 이수연, 강민준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수연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단독체제 전환은 이 대표가 이끄는 젝시믹스 브랜드가 회사의 주력사업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경영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대표는 지난 2016년 젝시믹스 디자인팀장으로 입사해 총괄 실장 등을 거쳐 2018년 대표이사 자리에 올랐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생산, 판매, 광고, 고객서비스(CS) 등 전 영역에 거쳐 젝시믹스의 경영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단독 대표를 맡게 된 그는 젝시믹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 외연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디자인 경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 대표는 전사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창의적 사고와 역량을 강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가겠다는 목표다.
 
이 대표는 "그 동안 다양한 브랜드를 시도하며 본업에 집중하지 못한 면이 있었지만 이번 체제 개편을 통해 오로지 젝시믹스의 글로벌화에 매진하겠다"며 " 젝시믹스가 세계 전 지역에서 고루 이름을 날리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