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경추교정·골반교정 모드 탑재...안마의자 '메디컬파라오' 출시
2024-09-08 12:00
XD-PRO 마사지 모듈 및 에어백 장치 적용
마사지 범위 900mm…최대 55도 온열 마사지 가능
마사지 범위 900mm…최대 55도 온열 마사지 가능
바디프랜드는 8일 경추교정·골반교정 모드를 탑재한 식약처 인증 안마의자 '메디컬파라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메디컬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새 의료기기다. 경추부와 요추부에 발생하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질환을 견인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준다.
'메디컬파라오'는 지난 7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개최된 론칭 행사로 첫 선을 보이고 바디프랜드 라운지 및 각종 유통 채널에서의 판매를 시작했다.
두 개로 분리된 경추부 견인기가 목을 받쳐주면서 에어백으로 어깨, 골반, 종아리 및 발목을 고정시키고, 마사지 모듈로 원하는 요추 부위에 물리적 압박을 가하여 견인 기능을 제공한다. 다리 마사지부의 각도를 굴곡시키면서 사용자의 고관절과 골반을 늘려 요추부를 끌어당기면, 요추 및 경추 사이의 간격이 넓혀지면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준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메디컬 R&D센터 메디컬연구소장 김지영 상무는 "메디컬파라오는 인체를 정위로 교정하는 정형용 교정장치이자 추간판(디스크)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의 치료에 사용하는 견인장치"라며 "머리와 목, 어깨, 허리, 골반, 종아리 및 발목에 이르는 신체부위를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정확한 자극을 제공해 경미한 근육통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승호 바디프랜드 CMO(최고마케팅 책임자·전무)는 "메디컬파라오는 좌식 생활이 일상화된 현대인의 체형 불균형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기기"라며 "집 안에서 편안하게 '경추교정', '골반교정'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