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상권 살리자" 서울신보-비씨카드 프로모션
2024-09-01 11:15
장충단·합정 등 9개 로컬브랜드 상권 할인 진행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비씨카드㈜와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사업은 서울 시내 잠재력 있는 상권을 선정해 지역 특성을 살린 로컬콘텐츠를 발굴하고, 머물고 싶은 상권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상권 브랜딩, SNS 마케팅, 환경 개선, 창조적 소상공인 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구로 오류버들과 용산 용마루길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에 이은 두 번째 할인 이벤트이다.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더욱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 상권을 확대해 전체 로컬브랜드 상권 9곳에서 총 2억6000만원 규모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BC카드는 로컬브랜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자체 예산 2000만원을 할인 예산으로 추가 지원해 규모가 더욱 확대됐다.
행사 기간 중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는 누구나 상권에서 비씨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페이북 앱에서 ‘로컬브랜드 상권 할인’ 태그를 추가하고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주철수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더 많은 소비자가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고 상권의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 여러 기관과 협력해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