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보성군, 무더위 속 '차가운 손길'

2024-08-22 16:29
폭염 대비 생수와 부채로 상인들에게 시원함 전달!

22일 무더운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을 예방하고자 녹차골보성향토시장에서 김철우 군수와 보성라이온스, 보성산양라이온스, 보성여성라이온스 회원들이 상인들에게 시원한 생수와 부채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보성군]
보성군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지역 상인들에게 시원한 생수와 부채를 배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보성향토시장에서 김철우 보성군수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7지역 소속 회원들이 참여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상인들에게 총 1,000개의 생수와 800개의 부채를 전달하며,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했다. 또한, 온열질환 예방과 폭염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홍보하여, 더위에 취약할 수 있는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보성군이 무더운 여름철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지역 상인들에게 시원한 생수와 부채를 배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보성군]
이번 봉사활동은 국제라이온스협회와 보성군이 협력하여 진행했다. 보성군과 국제라이온스협회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안전하게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철우 보성 군수는 이날 행사에서 "지역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인 상인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다양한 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