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2024 FW' 신상품 출시...빈티지 아웃도어 스타일 선봬
2024-08-19 14:14
공식몰 통해 신상품 10% 할인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LF몰과 챔피온 공식몰에서 챔피온 가을·겨울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챔피온 브랜드 고유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에 빈티지 감성을 더한 가을·겨울 상품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상 출시를 기념해 챔피온 공식몰에서 다음 달 5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번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은 △논기모 원단의 스웻 소재와 한국의 트렌드를 접목한 한국 별주 SMU(Special Make-Up) 라인 △간절기 시즌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다운 재킷과 바시티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아우터 라인의 대표 아이템은, 튼튼하고 실용적인 미국 아웃도어 스타일을 의미하는 ‘헤비 듀티(Heavy Duty)’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다운 재킷’이다. ‘헤비 듀티 립스탑 포켓 패치 다운 재킷’은 광택과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원단 겉감, 폴리에스터 타프타 원단의 안감, 덕 다운 충전재로 만들어졌다.
‘써모라이트 멜톤 퀼팅 바시티 재킷’은 겨울 코트 소재로 많이 찾는 이태리 리사이클 멜톤 울 소재의 겉감의 재킷이다. 고기능성의 친환경 ‘써모라이트 T3 에코메이드’ 원단의 누빔 안감이 적용됐다.
LF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빈티지한 아웃도어 무드를 극대화한 재킷, 아우터 품목에 집중했다”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한국 별주 스웻 라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해,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