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밀, 첫 이유식 기념 '이유식 축하박스' 이벤트 개최
2024-08-16 09:00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운영하는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우리 아이의 첫 이유식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식 축하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배냇밀의 이유식 축하박스 이벤트는 아이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시기를 축하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맘마 시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다양한 이유식 관련 제품을 포함한 축하박스가 제공된다.
배냇밀 이유식 축하박스는 아기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트북스의 '그래그래' 그림책 2권은 아기와 부모가 상호 작용하며 함께 놀 수 있는 다채로운 조작북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아가드 모모빈 찜기는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편안한 식사 시간을 제공한다.
이외 먼치킨 미라클 360 손잡이 컵을 통해 이가 나기 시작하는 6개월 전후의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오감 과일&채소 세척세 제도 동봉돼, 부모가 안심하고 아기의 식재료를 세정할 수 있다. 또한 골든락베이드롭스, 이유식 턱받이, 퀵 오트밀 이유식, 떠먹는 고구마, 동그리뻥, 배도라지조아&끙아주스과 같은 다양한 제품도 들어있다.
이번 배냇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개월에서 15개월 사이의 아기를 둔 부모가 배냇밀몰에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유식 축하박스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이 완료된 후에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18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에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첫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는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순간"이라며 "이번 이유식 축하박스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의 첫 이유식을 더욱 즐겁고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영유아와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