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도곡삼호 재건축 '래미안 레벤투스' 이달 분양
2024-07-01 08:57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새 래미안 브랜드 단지가 선보인다.
삼성물산은 7월 서울 강남구 도곡동 540번지 일원에서 '래미안 레벤투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도곡 삼호아파트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18층 4개동, 총 308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조합원 및 임대분을 제외한 전용 45~84㎡ 133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래미안 레벤투스는 강남권에서도 손꼽히는 교육환경이 강점으로 꼽힌다. 단지 주변으로 도곡중, 역삼중, 단대부중·고, 숙명여중·고, 중대부고, 은광여고 등의 강남 8학군 학교들이 밀집해 있고, 강남의 대표적인 학원가인 대치동 학원가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강남을 대표하는 도심 속 산지형 공원으로 '힐링숲'과 순환산책로 등이 조성된 매봉산 도곡근린공원이 인접해 있고, 양재천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강남세브란스병원이 지근거리에 있고,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 쇼핑시설은 물론 강남 최대 상권인 강남역 상권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래미안 레벤투스는 메인가로변 커튼월룩, 곡선형 문주 등 고급감을 갖춘 단지 외관설계를 필두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래미안 레벤투스는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은 도곡동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인 데다, 래미안 브랜드 단지라 분양 이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강남 전통 부촌인 도곡동 내에서도 선호도 높은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고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강남 입성을 실현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래미안 레벤투스의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623번지(래미안 갤러리)에서 이달 중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26년 하반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