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한국표준협회와 '2024년 상생형 창업벤처기업' 참여 기업 모집

2024-06-26 15:45

[사진=한전원자력연료]
한전원자력연료가 한국표준협회와 협력하여 2024년 상생형 창업벤처기업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창업벤처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원 대상은 설립 7년 이내의 창업기업 또는 벤처기업으로, 원자력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사업 모델을 보유한 기업들이다. 선정된 기업은 한전원자력연료와 한국표준협회의 맞춤형 지원을 받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지원사업을 통해 기술력과 사업성이 우수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IP(지식재산권) 출원, 맞춤형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표준협회는 선별된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진출, 표준화 및 인증 지원 등 종합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들이 생존역량 및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 관계자는 "이번 상생형 창업벤처기업 지원사업을 통해 혁신적인 창업벤처기업들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망한 창업벤처기업을 발굴하고, 그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6월 28일까지 상생누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