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서 블루베리 판매 방송 시작

2024-06-24 15:20

NS홈쇼핑이 한국블루베리연합회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엔라방’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한국블루베리연합회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엔라방’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루베리는 껍질째 먹는 생과로서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다.
 
NS홈쇼핑 엔라방 블루베리 시즌 방송의 첫 문을 여는 상품은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로 25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NS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만날 수 있다.
 
경북 구미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구미블루베리연구회’의 블루베리를 소개 한다. 당일 수확 및 배송 상품으로 국내산 블루베리 생과 선물용 1kg이 3만7000원, 가정용 1kg은 2만7000원에 판매한다.
 
블루베리 시즌 첫 상품 판매 방송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루베리 1kg을 주고, 5명에게는 다이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종일 NS홈쇼핑 미디어컨텐츠팀 차장은 “국내산 블루베리 소비 촉진을 위해 블루베리 시즌 동안 전국의 블루베리를 찾아 소개하는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며 “6월 말부터 방송을 시작해 여름 내내 우리나라 지역의 특성에 맞춰 재배되는 다양한 종류의 품질 좋은 블루베리를 NS홈쇼핑 엔라방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