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7월 '에이트'로 컴백…티징 콘텐츠 오픈

2024-06-20 08:33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오는 7월 신보 '에이트(ATE)'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티징 콘텐츠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자정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 앨범 '에이트'의 티저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영상 형태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신보 발매일인 7월 19일에 맞춰 키패드가 눌리며 작동되는 자판기가 등장, '에이트'의 다채로운 맛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각종 이미지와 비디오 공개를 비롯해 올여름 세계적 무대에 설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와이드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19일에는 '스트레이키즈 에이트 트레일러(Stray Kids ATE Trailer)를 업로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포춘 쿠키와 앨범명 '에이트'를 활용한 영상은 '에이트' 포춘 쿠키를 손에 쥔 스트레이키즈가 호운을 몰고 다니는 '행운의 주인공'이라는 스토리를 전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해당 트레일러는 19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대기록을 남겼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여름을 씹어 먹겠다"는 기세를 담은 신보 '에이트'를 발표하고 활약에 박차를 가한다. 새 미니 앨범 '에이트'는 7월 19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