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텔라호 '여수, 순천, 광양' 고객감사 이벤트

2024-06-13 13:31
2024년 연말까지 지역시민 감사 프로모션 진행
전객실최대 30% + 승용차 2만원 할인

골드스텔라호 ‘여수, 순천, 광양’ 고객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한일고속

국내 최대 연안여객선 대표선사 ㈜한일고속은 그동안 골드스텔라호를 이용하는 여수, 순천, 광양 시민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수, 순천, 광양 고객 감사 이벤트는 2024년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전 객실 30% 할인, 금요일과 주말은 2등, 3등 객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차량은 2만원 할인된다. 예약은 한일고속 대표번호(1688-2100)로 전화 예약을 진행하며, 탑승 당일 매표소에서 신분증 주소로 여수, 순천, 광양 시민임을 확인한다.

2015년부터 여수~제주 항로에서 초대형카페리를 운영하고 있는 한일고속은 2020년 국내 두번째로 건조한 최고급 프리미엄 골드스텔라호를 선보이며 여수 천만관광객 달성과 해양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골드스텔라호는 전남지역, 여수, 순천, 광양 시민뿐 아니라 경기, 충청, 경상권 전역의 관광객이 차를 가지고 제주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 출장, 가족여행, 신혼여행, 반려견 동반여행 등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뿐 아니라 선박만의 낭만적인 특징을 살려 언제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골드스텔라호는 여객 948명과 승용차 343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크루즈급 카페리로, 뛰어난 개방감과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고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춘 호텔급 객실을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테라스에서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특실,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마루 객실, 4인 가족을 위한 2층 침대 객실, 나 홀로 여행객을 위한 캡슐 객실, 반려동물도 함께 누울 수 있는 펫룸 등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소파 휴식공간,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 오락실, 키즈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탁 트인 레스토랑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한일고속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뿐 아니라 모든 관광객의 이용이 편리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가올 7~8월 여름 휴가기간에 여수와 제주를 찾는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써머페스티벌을 준비중이며 한일고속 승선권은 한일고속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