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뉴진스님 등 10주년 기념 나이트풀 DJ파티 개최

2024-06-10 17:14
DJ38SUN 등 라인업..."열광 속으로"

서면역, 해운대, 부산역, 동래역 등 부산 시내 4곳에서 출발하는 유료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된다[사진= (주)플레이스엠]
김해의 대표적인 여름 명소인 롯데워터파크가 개장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환상적인 나이트 풀 DJ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핫한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지난 6월 6일부터 입장권과 구명자켓, 야광팔찌가 포함된 할인 패키지 상품의 1차 판매를 티몬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내에서 열리며, 특히 DJ 라인업으로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뉴진스님과 DJ 38SUN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려한 불꽃놀이로 마무리될 이번 축제는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면역, 해운대, 부산역, 동래역 등 부산 시내 4곳에서 출발하는 유료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된다. 셔틀버스 예약은 티맵셔틀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축제의 주최 및 티켓 판매 총판을 담당한 플레이스엠 송재철 대표는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함께하는 이번 나이트 풀 DJ 파티가 올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핫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6월 22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 및 티켓 구매는 티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