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참여

2024-06-10 16:40
김해가야테마파크ㆍ김해낙동강레일파크ㆍ김해천문대 등 할인 혜택 제공

(재)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소속 관광시설을 대상으로 ‘여행가는 달’ 연계 할인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까지 실시한다[사진=김해시]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해 김해 지역 관광 소비 확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천문대 등 주요 관광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쿠폰을 인증하면 이용 가능하다.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50%까지 제공되며, 중복할인은 제외된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과 체험시설인 ‘메가 익스트림’(사이클, 타워, 플라잉, 드래곤네트), ‘가야무사어드벤처’ 등 인기 상품들이 할인 대상이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는 레일바이크와 와인동굴 체험을, 김해천문대에서는 천체체험 프로그램과 전시실 관람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세희 김해문화재단 담당자는 “이번 ‘6월 여행가는 달’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김해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김해방문의해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추천 여행지 및 여행 상품 등은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문화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김해 지역의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