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영어 주니어, 여름방학 디베이트 화상영어 수업 오픈

2024-06-03 09:00

[사진=당근영어주니어]
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화상영어 토론수업인 주니어 디베이트 여름방학 특강을 오픈한다.

당근영어 주니어 화상 토론수업은 논리적 사고와 설득력 있는 말하기를 통해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사회,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지식 습득 및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된다.

디베이트 전문 북미 원어민 강사와 레벨테스트를 통한 맞춤형 1대 6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진행되며, 철저한 예·복습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해 영어 4대 영역(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의 능력 향상을 돕고, 토론을 위한 사전 자료 서치, 분석, 의견 정리 등 자기주도학습을 훈련한다. 이와 함께 에세이 1대 1 첨삭을 통해 전체 문장 교정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여름방학 맞이 특강으로 운영되는 이번 토론 수업은 중&고급 레벨인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7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4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디베이트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19일까지이며, 7월 5일까지 수강 등록 완료 시 네이버페이 2만원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4주 완성으로 진행하는 ‘주니어 디베이트 여름방학 특강’으로 영어토론과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논리와 지식을 영어로 표현해보면서 자신감과 논리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