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리서치, 내달 11일 '디스플레이 산업 성공 전략 세미나' 개최

2024-05-27 14:28
중국 OLED 동향 및 차세대 시장 전망 발표

[사진=유비리서치]
디스플레이 시장조사업체 유비리서치는 오는 7월 11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025년 디스플레이 산업 성공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의 OLED 기업들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주요 패널사들은 플렉서블 OLED, 폴더블 디스플레이, 롤러블 디스플레이 등 첨단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OLED 기술은 스마트폰, TV 뿐만 아니라 웨어러블 디바이스, 자동차 디스플레이, AR·VR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특히 자동차 디스플레이와 같은 새로운 응용 분야에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중국의 OLED 산업도 기술 개발, 생산 능력 확대, 정부 지원 등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점점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같은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유비리서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국 OLED 산업 동향 △OLED 시장 동향과 전망 △마이크로 OLED 기술 개발 현황 △IT 및 자동차 디스플레이 기술 동향 △마이크로LED 기술 및 산업 동향 △XR 트렌드와 전망 등을 발표한다. 

유비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 및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디스플레이 산업 종사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의 중요한 결정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