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우수 중기와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 진행

2024-05-27 08:56
28일 오전 11시 방송 진행..."최대 80% 할인"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우수 소상공인들과 손잡고 ‘상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오는 28일 오전 11시 '상생 뷰티 페스타'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부천산업진흥원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3개 기업의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선정된 기업은 샤인버드, 세리화장품, 도우엔 등 3개 중소기업이며 해당 기업 제품은 방송을 통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해 12월부터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부천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그간 롯데온은 전국 중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에 힘써왔다. 지난 2021년부터 70여개의 공공기관·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약 1만개 우수 중소상공인을 발굴해 롯데온 입점을 도왔다.

더불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80여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기획전 노출, 콘텐츠 제작 등의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지역자치단체 연계 기획전 매출이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으며, 유통상생대회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등을 받기도 했다.

이정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자사는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