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세종시에 '송도 불고기' 오픈...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2024-05-23 10:40

[사진=SFG]


SFG가 전국에서 두 번째로 세종특별자치시에 송도불고기를 23일 오픈했다.

송도불고기는 대한민국 3대 갈비로 정평이 난 송도갈비의 맛과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 전문 브랜드다. 송도불고기 세종은 가격 대비 질 좋은 음식을 푸짐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송도갈비의 최상급 원육을 그대로 사용해 SFG만의 특제 불고기 양념에 재웠으며, 숯불 불고기와 육수 불고기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육수 불고기는 1++ 한우를 사용해 더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송도불고기 세종은 232석과 47개의 테이블, 15개 룸을 구비해 식사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이외에 넓고 쾌적한 홀은 숯불불고기관으로 꾸며 가성비 있는 숯불 직화 불고기를 제공하고, 프라이빗 룸은 1++ 한우 육수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육수불고기관으로 운영된다.

주력 식사 메뉴로는 송도갈비의 本갈비로 끓여낸 SFG 시그니처 메뉴 本갈비탕과 신메뉴 本갈비된장찌개가 있다. 함흥냉면과 코다리회냉면도 준비된다. 곁들임 메뉴로는 바싹 부추전과 재래된장찌개 등이 있고, 국내산 채소로 만든 9가지 신선한 찬이 차려진다.

SFG 관계자는 "송도불고기 세종은 최상급 원육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이고 서비스 수준이 높아 가성비 구조가 나온다"면서 "넓고 쾌적한 실내 구조는 가족식사, 직장인 회식, 단체 행사 등 다양한 모임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SFG는 이번 송도불고기 세종의 론칭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류 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삼성 BESPOKE 냉장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LG 트롬 세탁기, 다이슨 에어랩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本갈비탕 3인분 이상 포장 구매 시 SFG 시그니처 찬인 전통식해를 3+1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