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기획팩 컬리서 단독 판매

2024-05-21 14:16

[사진=라엘]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컬리 온리 단독 기획 상품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기획팩을 선보인다.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기획팩은 월경 기간에 꼭 필요한 구성인 중형 2팩과 대형, 오버나이트 각 1팩으로 구성된다.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아 목화 본연의 색과 직조감이 살아있는 무표백 100% 순면 커버를 사용한다. 미국 면화 비영리단체 코튼 인코퍼레이티드(Cotton Incorporated)로부터 탑시트에 순면 100%를 사용했다는 내추럴 코튼 마크를 획득했으며 자연 상태에 가까운 천연 목화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진다.

자연 원료인 천연 펄프로만 구성한 흡수층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공인 기관으로부터 피부 저자극 제품을 인증 받았다.

라엘은 이번 컬리 단독 기획팩 론칭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3일까지 컬리에서 37% 할인된 가격에 '무표백 순면 커버 생리대'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들이 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컬리 고객분들을 위한 단독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