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051·현대방역솔루션, 쾌적한 환경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4-05-20 14:37

​​
[사진=현대방역솔루션, 카페051]
해충방역 기업 현대방역솔루션이 부산 커피 기업 카페051과 건강증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9일 부산 해운대구 카페051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카페051의 가맹점에 해충 방역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위생관리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방역솔루션은 환경 개선을 요구한 가맹점에 방역 소독과 위생관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방역솔루션은 건물·식음·숙박·공공기관 등 각 시설에 맞는 맞춤형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질병관리본부 해충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한 적이 있다.
[사진=현대방역솔루션, 카페051]

현대방역솔루션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에 방역과 소독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보한다.

안혜린 현대방역솔루션 대표는 "앞으로 많은 가맹점들이 깨끗한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환경 해결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민일 카페051 가맹본부 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카페051이 질 높은 제품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이 이용하는 카페051 공간이 더 깨끗한 환경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051은 자체 물류센터를 설립해 품질관리 (QA·QC) 체제를 구축했다. 해썹(HACCP) 인증 자체 제조장에서 개발한 시럽과 청을 제공한다. 슬로건은 '가격이 퀄리티를 정하지 않는다'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