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그랜드오픈 1주년 특별전 10일간 개최

2024-04-29 09:00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은 그랜드오픈 1주년을 맞이해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특별 전시 및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해 그랜드오픈을 통한 성공적인 매출기록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가치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1주년 특별전에는 전국의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 및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사은품으로 입주 청소비 최대 5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고객이 직접 청소업체를 선정하면 삼성스토어 용인처인점에서 해당 업체로 직접 지급할 예정이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견적 상담이 진행되며 네이버 포털을 통해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에서 상담을 예약하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기간 동안 삼성전자 가전제품 전품목에 대한 할인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 캐시백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매장방문 후기 이벤트는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방문 소감을 블로그, SNS, 카페 등에 작성하고, 본점 내 2층 데스크에서 확인 후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구매후기 이벤트는 제품 구매에 대한 소감을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 공식홈페이지에 작성하면, 본점 관계자 확인 후 외식상품권을 모바일로 발송한다.

지난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판매 성장률(2000%)을 기록한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은 삼성전자 SDP 판매명장 스토어 다이아몬드 매장등급을 달성한 바 있다. 판매명장스토어는 전년도 판매실적 및 고객만족도 지수 등을 평가지표로 선발된 직원역량과 디테일러(D’tailor)를 보유한 상위 1% 최우수 매장을 의미한다. 

매장 관계자는 "1주년 특별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견적,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다양한 가전을 선택해야 하는 혼수가전, 입주가전의 경우, 고민을 한 번에 끝내실 수 있도록 최고의 가치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1주년 특별전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예약 기간인 내달 3일까지 삼성스토어 용인처인본점의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카카오톡 친구채널에서 방문예약을 접수하면 된다. 단, 이번 1주년 특별전에서 제공하는 할인가격은 2024년 9월 30일까지 배송조건에 한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