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24 드링크서울에서 고향사랑홍보 박차

2024-04-15 13:27
영천시와인사업단 업체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 합동 홍보 실시

영천시는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 맥주박람회 및 드링크서울 행사에 참가한 영천시와인사업단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를 전개했다[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는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 맥주박람회 및 드링크서울을 맞이해 행사에 참여한 영천시 와인업체들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를 전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맞이해 영천시 세정과는 답례품으로 선정된 와인업체(고도리와이너리, 우아미와이너리, 위와이너리)등 6곳의 업체 홍보부스를 방문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설명하고 기부 혜택과 답례품 혜택을 안내하는 등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는 홍보 활동에 총력을 기울였다.
 
영천시 고향사랑답례품으로 선정되어 있는 고도리와이너리, 우아미와이너리, 위와이너리 등은 시음회를 열어 관람객들이 와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홍보했으며 더불어 영천사랑의 마음도 마음껏 뽐냈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분들이 영천와인에 관심을 갖고 고향사랑기부제에도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함께 발 벗고 나서준 영천시와인사업단 사장님들께 감사를 전하며 영천 발전을 위해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자.”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