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베다의기사들', 출시 사흘만 다운로드 수 150만 돌파

2024-04-05 14:57
플린트 개발, 하이브IM 퍼블리셔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은 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다중온라인롤플레잉게임(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다운로드 수 15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출시 이후 사흘 만이다.

앞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2일 정식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사흘 만에 최고 매출 4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대만, 홍콩, 싱가포르, 캐나다 등 지역에서도 각 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 구글 플레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4.5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아름답지만 잔혹한 서사를 지닌 판타지 세계관과 오락실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벨트 스크롤 액션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전투 시스템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짚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도 주력했다. 게임은 쾌적한 전투 경험을 위해 게임패드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PC와 모바일 양쪽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