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 개최

2024-04-01 11:29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선보이는 첫 서커스 공연…최상의 시설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기는 완성도 높은 공연
공연 연계 이벤트 및 지역주민·리조트 회원·조기예매 고객 혜택 등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오는 5월 4일부터 6일 (토~월요일)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서커스 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 (The Family Circus Show ‘Alice in Wonderland’ World Tour)을 선보인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도 마련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선보이는 첫 서커스 장르인 이번 공연은 영국 작가 루이스 캐럴 (Lewis Carroll) 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원작으로 판타지 모험 이야기를 서커스와 모던발레, 아크로바틱, 뮤지컬 등의 여러 장르가 어우러진 종합예술로 표현한 독특한 작품이다.

유럽 최고의 배우들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중체조 선수, 국제적인 서커스 예술 수상자들로 구성된 오리지널 캐스트 월드 투어의 내한 공연으로, 90분의 러닝타임 동안 앨리스, 흰 토끼, 체셔 고양이 등 개성 강한 동화 속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와 어른 모두를 빠져들게 하는 아름다운 퍼포먼스와 마법 같은 이야기를 펼쳐낸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지난해 12월초 ‘멜론뮤직어워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K-팝 이벤트와 ‘마룬파이브’ 등 대형 해외 아티스트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이어, 최근에는 세계 최강 탁구 선수들이 출전한 ‘WTT 챔피언스’ 대회를 유치하며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장으로 완벽히 변모했다.

이번에는 본격적인 서커스 쇼 무대를 펼침으로써 한국 최초의 다목적 아레나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할 전망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공연시설 중 최대 하중 (약 100톤)을 견딜 수 있는 천장 리깅포인트와 공연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 가능한 무대 및 객석 구조, 최첨단 사운드 시스템, 어디서든 시야 방해 없이 편안한 관람이 가능한 좌석 등을 통해 화려하고 역동적인 서커스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다.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장현기 아레나 GM (General Manager)은 “인스파이어는 다목적 실내 공연장의 강점을 살린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유치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서커스와 뮤지컬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전세계 관객들에게 사랑 받는 웰메이드 작품인만큼 연휴기간 동안 인스파이어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진정한 영감과 감동을 주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스파이어는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위해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서 어워즈,’ ‘베스트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베스트 드레서 어워즈는 ‘서커스’ 혹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의 드레스 코드에 맞추어 멋진 의상을 입고 온 어린이들을 공연 시작 전 대형 LED화면에 비춰주고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베스트 포토 이벤트에서는 공연 당일 아레나 곳곳에서 사진을 찍은 뒤 인스파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 하면 추후 ‘최고의 포토’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총 6회차 진행되며 관람권은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의 조기 예매 고객에게 30%, 4월 8일부터 인천 지역민 및 인스파이어 ‘모멘텀’ 회원에게 각각 30%, 청소년 25%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한 인스파이어는 아레나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스타일의 3개 타워로 이루어진 5성급 호텔, 압도적인 비주얼의 환상적인 디지털 쇼가 펼쳐지는 ‘오로라,’ 신비로운 디지털 키네틱 샹들리에를 감상할 수 있는 ‘로툰다,’ 다채로운 쇼핑 및 다이닝,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몰,’ 유리돔 천장 아래에서 한가로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등을 갖추어 진정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스파이어몰 내에 슬라임 전문 키즈카페, 볼링장, 아케이드 게임 오락실 등 액티비티 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이 추가 입점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5월에는 현대퓨처넷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가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글로우서울과 협업한 이색적인 콘셉트의 대형 푸드 코트, 야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 등이 추가 개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