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투게더 위크' 연다

2024-03-31 17:23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오프라인 행사인 '투게더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오프라인에서 24년 봄여름 신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 페이백 등 혜택을 제공하는 ‘투게더 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로가디스), 여성복(구호‧르베이지‧구호플러스),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이다. 준지‧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자크뮈스 등 글로벌 브랜드도 함께한다.
 
이 브랜드의 매장에서 다음달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직전 구매 브랜드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10% 쿠폰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만원이며 행사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에 2회 이상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1차를 제외한 구매 건 중 가장 큰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금액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심재원 영업전략담당은 “모든 고객층이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