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오세요"...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 신규매장 오픈
2024-03-27 10:43
무신사 스탠다드가 경기도 첫번째 매장을 오픈해 수원 지역 젊은층을 적극 공략한다 .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29일 롯데몰 수원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단독 매장이 아닌 쇼핑몰 내에 입점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 매장으로는 최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2017년 론칭한 패션 자체브랜드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1년 홍대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서울과 부산, 대구 지역에서 총 6개의 오프라인 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숏폼(짧은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설치해 ‘1030세대’를 공략했다. 매장 내에 설치된 초대형 미디어월을 통해서는 시즌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양말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폼 핸드워시 미스틱 우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무신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롯데몰 수원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번째 숍인숍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이 찾는 공간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