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세계 물의 날 기념 '오마이그린 챌린지' 진행

2024-03-19 15:57

풀무원샘물, ‘세계 물의 날’ 기념 ‘오마이그린 챌린지’ 캠페인 진행 [사진=풀무원]

풀무원샘물이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해 ‘오마이그린(Oh My Green·OMG)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에 따르면 사회공헌 캠페인 일환인 'OMG 캠페인'은 누구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하고, 국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OMG 챌린지’ 캠페인은 오는 23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후 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찍은 뒤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오마이그린’ 스티커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인증사진 게시물 200건 달성 시 국제구호 개발 NGO 월드비전 ‘꿈꾸는 아카데미’에 생수 2000병이 기부된다. ‘꿈꾸는 아카데미’는 전국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 월드비전 꿈 지원사업 프로그램이다.

풀무원샘물은 챌린지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챌린저 1명에게는 ‘발뮤다 뉴 더 팟 전기 주전자’, 우수 챌린저 100명에게는 ‘풀무원샘물 500㎖ 20개입 1팩’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누구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응원하는 ‘OMG 챌린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