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열어
2024-03-05 15:00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의 신사업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돼 분당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사전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두 달간 분당 판교 지역의 랜드마트인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람보르기니의 주력 스포츠카 우라칸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신청 고객은 일정에 따라 우라칸과 우루스를 시승할 수도 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우라칸은 V10엔진을 품은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2014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이래 다양한 파생 모델을 탄생시키며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스포츠카로 사랑받았다. 우르스는 람보르기니가 두 번째로 선보인 대형 쿠페형 SUV이며, 람보르기니 역사상 최단기간 2만 대 판매를 넘긴 모델이다.
이탈리아 오토모빌리 관계자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에 앞서 고객들에게 람보르기니 대표 모델을 소개하고 수원 분당 지역의 고객들이 람보르기니를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과 함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경기 분당 및 부산 지역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되면서 기존 BMW, MINI, 포르쉐, 랜드로버, 아우디 등 기존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에 슈퍼카 라인업까지 더해 최고의 자동차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