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 대경 대표 육아 박람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2024-03-05 11:28
7일부터, 엑스코 임신·출산·육아정보
아기 걷기대회, 임신육아교실 등
아기 걷기대회, 임신육아교실 등
대구광역시 엑스코는 대구‧경북 대표 육아 박람회인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가 오는 3월 7일부터 나흘간 엑스코 서관 전시장 1홀, 2홀에서 개최된다.
대구베키는 영남권 최대 베이비페어로, 지역의 예비부모부터 육아부모들의 관심으로 매회 성황을 이루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출산·육아·교육관련 국내외 150여개 사가 참가하여 봄맞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익한 세미나와 무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소리맘 클래스가 진행하는 산모교실과 영유아 아기 걷기대회 ‘컴온베이비’를 시작으로, 최근 화두가 된 영유아 수면 교육의 전문가인 ‘슬립베러베이비’ 김지현 대표의 무료 특강이 3월 8일에 진행된다.
참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기회도 마련하였다. 소문내기 이벤트, 무료입장신청 인증이벤트 등 SNS 이벤트와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250명 대상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베키 3종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베키상품권 1만원권을 3천원에 판매하여 지역민들의 실속 있는 소비를 지원한다. 베키상품권은 2차 판매일인 3월 6일 오전 11시에 구매할 수 있다.
표철수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임신·출산·육아교육 및 정책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시회로서 지역민들의 출산장려와 양육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