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포항남·울릉 지역구, 최용규·문충운 통합 선대본부 발족
2024-02-25 15:55
문충운 예비후보, 총괄선대본부장 맡아
"강력한 원팀으로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 다짐"
"강력한 원팀으로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 다짐"
최용규·문충운 예비후보와 양측 지지자들은 지난 24일 오전 최용규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통합 선대본부 발족식을 가졌으며, 문충운 예비후보가 총괄선대본부장으로 위촉됐다.
최용규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문충운 후보의 큰 용기와 희생에 경의를 표한다”며, “이번 단일화가 아름답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 지역은 존재감 없는 불통의 정치, 흑색선전과 뒷거래를 일삼는 구태 정치를 반드시 바꿔야 한다는 열기가 너무나 높다”며, “이번 단일화는 지역 정치를 혁신해 지역이 힘차게 도약해야 한다는 지역주민들의 준엄한 명령에 따른 것이며, 이를 계기로 답답하기만 하던 우리 지역 정치에 한 줄기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냈다고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용규·문충운은 강력한 원팀으로 다시 태어났으며, 그 뜨거운 힘으로 향후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역에 혁신의 신바람을 일으키겠다”고 역설했다.
문충운 예비후보는 “지역의 정치 혁신과 새로운 도약이라는 단일화의 의미를 살려내기 위해 최용규 후보가 마지막 경선의 관문을 통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며, “최용규 후보에게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문충운 예비후보는 SNS를 통해 최용규 예비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해 최 후보의 지지자들에게 감동을 준 것은 물론, 경선 판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최용규·문충운 예비후보는 발족식을 마친 후 죽도시장을 함께 방문해 주민들에게 “한 점 부끄러운 없이 결단한 이번 단일화가 감동적인 승리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