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배 예비후보, 북부 문화예술인 간담회 실시

2024-02-22 14:24
이 예비후보, "평택의 문화예술발전에 앞장 설 것" 약속

[사진=이병배 예비후보]
이병배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월 19일 자신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평택 북부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낙후된 평택북부지역 문화예술 공연시설 확충으로 낙후된 공연시설을 재정비하는 등 공연문화의 다양성을 위한 중.소규모 공연 공간의 필요성에 대한 의견을 이 예비후보에게 전달하는 한편, 현재 생활예술인을 위한 맞춤형 정책 편성을 요구 했다.

또한, 북부지역 문화예술인들은 현재 문화예술 단체 지원 관련한 공모선정 방식 개선점에 대해 이 예비후보에게 검토를 요청했다. 이에 이병배 예비후보는 관리적 발상이 아닌 공연예술 단체의  고른 성장을 이루는 동시에 자생력을 잃지 않도록 공연예술 단체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답했다.
[사진=이병배 예비후보]
또한 음악학원 연합회장은 발표회 등 행사 개최시 소규모 공연할 수 있는 공연장이 부족하므로 이에 대한 중.소규모의 연주공간 확보를 요청했다. 이에 이 예비후보는 북부문예회관 재건축 등을 통해 중.단기 계획을 세우겠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접근성이 좋은 도시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야외무대 설치로 다양한 예술활동을 펼칠수 있는 방안을 강구 해 타지역과 차별화된 공연문화 정착을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이에 이 예비후보는 이러한 적극적인 예술인들의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이 되도록 실행하는 정치로 평택의 문화예술발전에 앞장 설 것을 약속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