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연다

2024-02-11 10:14
오는 18일까지 부메랑 멤버십 전 회원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사진=bhc그룹]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뱃돈 쿠폰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20만원 이상 주문 시 2만원 △30만원 이상 주문 시 3만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다만 딜리버리 주문 시 쿠폰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세뱃돈 쿠폰은 통신사와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할인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 세뱃돈 쿠폰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 금액 만큼 선 차감 후에 제휴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또는 프로모션과의 중복 사용은 제한된다. 일행 당 쿠폰 1매 적용 및 유효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자사가 준비한 작지만 기분 좋은 혜택으로 설 연휴, 밸런타인데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올 한 해도 최고의 맛과 품질은 물론 보다 많은 사람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캐주얼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게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