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나들이 타임스퀘어로 오세요"
2024-02-10 12:00
설 연휴 맞아 에노테카·호카·만다리나덕 등 신규 매장 오픈
경방 타임스퀘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팝업스토어와 신규 브랜드 매장을 오픈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오는 22일까지 3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전문 공간 ‘SQUARE X(스퀘어 엑스)’에서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이는 ‘에노테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노테카는 글로벌 와인 유통사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의 와인을 호텔, 레스토랑, 백화점 등에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청랑리점, 롯데몰 용인 수지점 등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으며, 현재 롯데백화점 2개 지점을 비롯해 압구정, 여의도, 명동 등 국내에 1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와인 12종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와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숙취해소 바이츠 초콜릿을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15일부터 22일까지는 와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치즈와 샤퀴테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팝업 기간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사 로호 마초맨'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트레블 웨어 브랜드 만다리나덕도 타임스퀘어에 신규 입점했다. 타임스퀘어 2층에 자리한 만다리나덕은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4SS(봄·여름) 신상품 10% 할인과 여성 백팩 케인(KANE)과 남성 백팩 브릿지(BRIDGE)를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MZ세대에게 인기 얻고 있는 핸드백 브랜드 리멤버제인의 팝업 매장도 타임스퀘어 B1층에서 운영한다. 리멤버제인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한송이 꽃다발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수제 마들렌 증정과 30만원 구매 시 리멤버제인 한정판 머그컵을 제공한다.
김지은 타임스퀘어 차장은 “설 연휴를 맞아 트렌디한 팝업은 물론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타임스퀘어가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