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미노이 누구? '미노이의 요리조리'로 배우 사이서도 유명
2024-02-07 14:58
1997년생 미노이는 2019년 싱글 앨범 '너답기기안(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 좋아졌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미노이는 유튜브 채널 '미노이 상담소'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 1~3'를 진행하면서 더욱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해당 채널에는 퀸 와사비, 아이키, 로꼬, 코드 쿤스트를 비롯해 정유미, 이정재 &정우성, 김고은, 이동욱 등 배우들도 출연한 바 있다.
최근 미노이는 새벽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눈물의 고백을 하면서 도마 위에 오른 상태다.
당시 미노이는 "나의 무대라고 생각하고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 지금 거의 이틀 밤을 새우고 술은 한 모금도 안 마셨다. 최대한 많은 정보를 여기에 남겨두고 가고 싶다. 내가 앞으로 나아갈 모습이 어떤 것인지 정확히 깨닫고 넘어가고 싶다. 내가 우는 모습도 똑바로 보여드리고 싶다. 당당하고 싶다. 널리 널리 알려 달라. 정확히 기억해 달라"고 말했다.
다만 무슨 이유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지는 말하지 않았다.
이후 미노이는 인스타그램에 "스스로와 싸우고 있다. 내가 마주한 나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감히 아티스트의 삶이라는 내 인생에 질문을 둔다면, 내가 책임져야 하는 행동들에 당당하고 싶고, 그런 모습으로 계속해서 표현해가고 싶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3월쯤 되면 미노이가 그때 이래서 이런 이야기를 한 거구나 느끼는 분들도 계실 거다. 너무나 많은 분께 죄송하고 고맙다. 그걸 책임지고 살아가는 모습을 그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달라. 걱정 대신 응원을 또는 그 걱정을 감사히 받아들이고 살아보려고 한다"고 적었다.
다만 현재는 해당 글이 삭제된 상태다.
7일 미노이가 전속 모델로 있는 브랜드 광고 촬영을 일방적으로 파기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미노이가 지난달 30일 모델 계약을 맺은 화장품 브랜드 업체와의 광고 촬영이 예정돼 있었으나 약속 2시간 전 돌연 펑크를 냈다는 것.
이에 대해 소속사 AOMG 측은 "확인 중"이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