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호 의원, 장경태 국회의원에 경기도의회 감사패 전달
2024-02-04 16:34
고 의원, 자신의 SNS 통해 정치자금법 개정안을 대표발의한 장 의원에 감사 표시
"경기도에서 발주하는 관급 공사부터 돈 못 받는 일 없도록 최선 다하겠다"
"경기도에서 발주하는 관급 공사부터 돈 못 받는 일 없도록 최선 다하겠다"
고 의원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장경태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감사패 전달'이란 제목의 글에서 "지금까지 현직 지방의원은 국회의원과 달리 후원회를 둘 수 없어 자체적으로 경비를 마련해야 했기에 재정적, 행정적 어려움을 겪어왔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한편 고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기도회로부터 감사패 수여받았다"면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었고,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값진 감사패를 주신 김재일 회장(건설기계 개별 연명사업자 협의회 경기도회)님과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장비 임대 계약서 작성 의무화가 필요합니다. 건설기계 1인 사업자분들은 계약서의 중요성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감을 제공하는 건설회사에 목소리를 내기 어려워서 계약서를 작성 안하는 경우가 많아 체불 문제 발생시, 증거가 될 수 있는 장비 임대 계약서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고 의원은 끝으로 "우선 경기도에서 발주하는 관급공사부터 열심히 일하고 돈 못 받는 일 없는 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