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동해, 태백, 삼척, 정선 지역위원회 신년인사회 개최...총선 승리 다짐

2024-02-04 13:31
4.10 국회의원 선거 및 동해시의원 보궐선거 승리 다짐

더불어민주당 동해, 태백, 삼척, 정선 지역위원회가 3일 오전 11시 동해시 코스모스 호텔 8층 연회장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더불어민주당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위원회는 3일 오전 11시 동해시 코스모스 호텔 8층 연회장에서 지역위 당원들 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오는 4월 10일 개최되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보궐선거의 승리를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는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당원 결집을 위해 열렸으며, 강원도당 김동구, 신준균 부위원장을 비롯해 지역위의 당직자, 시·군의원 그리고 이번 총선에 출마의사를 밝힌 한호연 예비후보와 동해 나선거구 김형원 동해시의원 예비후보도 참석했다.
 
지역위 관계자는 "지역의 정치적 여건이 쉽지 않지만, 당원들의 단합된 힘으로 최선을 다하면 승리할 것”이라며 "당의 힘을 규합해 무도한 정권 심판을 위해 반드시 총선 승리를 쟁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위는 이번 신년회를 통해 당원들 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4월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