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레드위크' 개최…화장품·음료 등 최대 72% 할인

2024-01-21 16:20

[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제품을 최대 72% 할인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
 
2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있다.
 
또한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브랜드별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사은품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은 닥터그루트에서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하고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지급한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